로또869회 당첨 예상번호 로또자동 고정수 제외수 추가

로또 고정수 제외수가 추가된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이번주 로또 869회 당첨 예상번호 자동 반자동 생성하는 방법 추천됩니다.

로또번호 자동 반자동 생성용 대표 로또앱, 로또자동 행운번호 최근 업그레이드에 포함된 가장 핵심은 고정수 제외수 선택 기능입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많은 요청이 있어던 제외수 부분을 드디어 로또자동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번주 로또 예상 번호 받을 때 바로 사용해 보세요.



추천번호 받기는 오래전 추가된 기능인데 한번더 설명드리면, 추천번호 출현 미출현 개수 설정에서 자동, 직접선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방식은 로또시스템에서 추천하는 후보번호를 그대로 내려 받는 기능이고, 직접 선택은 출현 미출현 개수를 직접 설정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번호로 내려 받게 됩니다.

추천번호 받기를 눌러서 오늘의 추천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 869회 예상번호 생성을 위하여 우선은 위와 같이 추천번호 받기를 실시해 주세요.

로또자동에 새롭게 추가된 고정수, 제외수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고정수는 로또 예상 번호를 선택할 때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숫자를 고정번호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2~3개 정도 고정수로 선택하는데, 6개이상의 번호를 선택하면 고정수를 초과하기 때문에 일반 추천 예상수로 동작합니다.

제외수는 로또 번호가 생성될 때 먼저 제외시킬 번호들입니다. 제외번호에 있는 숫자들은 모두 제거되고 로또 당첨 예상 번호가 생성됩니다.

고정수, 제외수 입력은 고정 제외 선택을 눌러 다음과 같은 선택창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 미리 설정된 고정수 제외수는 로또869회 예상번호 분석에 사용될 번호들입니다.

최근 로또 당첨 번호 흐름상 분석된 고정수 제외수이므로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추천번호, 고정수, 제외수가 모두 진행되었으면 로또 생성 개수를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을 누릅니다.


로또 예상 번호는 생성 단계를 거쳐 첫화면에서 생성된 로또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개 조합수를 추천 받았는데,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가 몇 개 당첨될지 벌써 기대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이번주 로또번호 알려줘.. 이번주 1등 로또예상번호 자동생성

로또 당첨 번호 자동 1등 예상번호 무료 추천 로또645 동행복권 나눔로또 로또앱

로또 786회 예상번호 : 숨은 로또 추천번호 비법 공개? 나눔로또 당첨 행운번호 추출 무료

로또847회 예상번호 5주 출현 미출현 반복 당첨 비결 로또 자동 풀이

로또 869회 예상번호 숨은 미출현 당첨번호 규칙 적용 로또645 자동 로또번호

로또 자동 854회 예상번호 4개 적중 당첨 논리, 예상수 고정수 후보 분석

로또 817회 당첨 예상번호 : 5주 숨은 미출현 분석 1등 당첨번호 5개 맞춘 로또규칙 분석

로또 797회 당첨 예상번호 : 로또 당첨번호 5주간 미출현 흐름표 당첨 적중 4개 번호 공개, 로또 자동 예상번호 무료 받기

로또 812회 예상번호 : 로또 추천번호 숨은 비법 공개? 로또 당첨 예상 행운번호 무료 추천